본문 바로가기
음악/사랑의 콜센타

사랑의 콜센타ㅣ영탁 (진시몬) - 둠바둠바ㅣ가사ㅣ듣기ㅣ영상

by URBAN CST 2020. 12. 18.

원곡 아티스트 소개

 

진시몬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. 1989년 MBC "강변가요제"에 참여해 활동을 시작했으며 1집[슬픔의 거리]를 발매하면서 데뷔했다. 파워풀한 발라드를 주로 선보이면서 '슬픔의 거리', '세월의 그림자'로 활동했고 2년 후인 1991년 발매한 2집의'바다를 사랑한 소년'으로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였다.
 
군 제대 후 파격 변신을 꾀한 그는 1996년 3집 [Simon`s Disguise New One]을 통해 트로트를 선보였고, 트로트계의 신성으로 떠오르며 30만 장 이상을 판매하는 성공을 거두었다. 이후4집이자 베스트앨범으로 발매된 [New & Best Song Of J. Simon]으로 트로트와 여러 장르를 믹스한 새로운 장르들을 시도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.
 
이후 [진시몬 5집(For Two Men)], [반갑고 그리운 진시몬의 친구], [도라도라], [All In]를 통해 완성도 높은 트로트를 선보이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.


가사

 

살다 보면 힘이 들겠지
인생이란 다 그런 거니까
처음부터 다 가졌었다면
사는 의미는 없을지 몰라
젊은 날에 당신을 만나
목숨 바쳐 사랑을 했지
세월 가고 텅 빈 가슴엔
왜 외로움들이 와 있는 걸까
알아 고생했지
나를 만나서 너 힘겨웠지
우리 흘린 눈물
그 무엇보다도 소중했는데
둠바 둠바 둠바 외로워 마라
둠바 둠바 둠바 처음 그때처럼
둠바 둠바 둠바 이제부터야
당신은 영원한 나의 사랑

젊은 날에 당신을 만나
목숨 바쳐 사랑을 했지
세월 가고 텅 빈 가슴엔
왜 외로움들이 와 있는 걸까
알아 고생했지
나를 만나서 너 힘겨웠지
우리 흘린 눈물
그 무엇보다도 소중했는데
둠바 둠바 둠바 외로워 마라
둠바 둠바 둠바 처음 그때처럼
둠바 둠바 둠바 이제부터야
당신은 영원한 나의 사랑
그래 우리 사랑은
세월이 흘러도
변할 순 없는 거야
둠바 둠바 둠바 외로워 마라
둠바 둠바 둠바 처음 그때처럼
둠바 둠바 둠바 이제부터야
당신은 영원한 나의 사랑
영원한 나의 사랑


사랑의 콜센타ㅣ영탁 (진시몬) - 둠바둠바ㅣ가사ㅣ듣기ㅣ영상

 

댓글